번호 |
제목 |
등록인 |
등록일 |
조회수 |
첨부 |
15
|
2019년 학교평가 결과 |
관리자
|
May 7, 2020 |
344 |
|
14
|
3-1-1 학교조직의 학습조직화 |
편재원
|
Dec 17, 2019 |
372 |
|
13
|
2-2-2 생활규범(인성안전) |
송민경
|
Dec 17, 2019 |
357 |
|
12
|
2-2-1 안전 및 학교폭력(인성안전) |
송민경
|
Dec 17, 2019 |
365 |
|
11
|
2-1-2 소통, 공감, 존중, 배려의 관계 형성(인성안전) |
송민경
|
Dec 17, 2019 |
362 |
|
10
|
2-1-1 존중과 배려의 학교문화 조성(인성안전) |
송민경
|
Dec 17, 2019 |
366 |
|
9
|
5._진로교육 활동의 내실화 |
이효숙
|
Dec 17, 2019 |
363 |
|
8
|
4-3-1._학생성장을 돕는 교육과정 실천 |
이효숙
|
Dec 17, 2019 |
364 |
|
7
|
4-1-1._교육과정 정상화 실천 |
이효숙
|
Dec 17, 2019 |
353 |
|
6
|
3-3-1._수업 개방과 성찰과 실천 |
이효숙
|
Dec 17, 2019 |
357 |
|
5
|
3-2-1._공동연구 및 공동실천 |
이효숙
|
Dec 17, 2019 |
215 |
|
4
|
1-1-1._비전 공유와 책무성 제고 노력 |
이효숙
|
Dec 17, 2019 |
191 |
|
3
|
자율지표-문화예술교육활동의 내실화 |
이내준
|
Dec 17, 2019 |
193 |
|
2
|
4-4-1 학습부진 해소 노력 |
이창림
|
Dec 16, 2019 |
192 |
|
1
|
2019학년도 학교평가 계획서 |
양혜영
|
Apr 29, 2019 |
317 |
|